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각종행사

어도비 CS5 제품설명회 for 부산 2부 - 2010년 7월 8일

by 스킬리톤 2010. 8. 30.
반응형


1부에 이어서 잠시 쉬는 동안 이리저리 둘러보니 옆에 가격상담하시는 곳에서 몇 몇 분들이

열심히 상담을 받으시더군요. 그 와중에 구매하시는 분들도 계실 정도니까요.

바로 옆에 있는 와콤쪽에는 시연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있던데 현장판매할 때 -_- 현금 있었으면

저도 살뻔했을껍니다.


다들 쉬다가 점점 들어오네요. 위에선 설명 준비 중이네요


슬슬 스탠바이를...


그 와중에 찍혔는데 누구신지는 모르겠다는...


2부의 시작은 협찬사들이 자사 제품들 설명하는 시간이 포함되어있더군요


HP워크스테이션이랑 CS5와의 관계에 대한 설명입니다.


어도비사와의 협력관계를 설명하는 중 입니다.


그 와중에 작업에는 엔비디아사의 제품이 탑재되어있다는 설명입니다.


워크스테이션의 다양한 라인업 설명 입니다.


제품군의 대항 상세설명인데 저기 적힌대로 옵션 맞춘다면 가격이 ㅎㄷㄷ 할 듯


워크스테이션에 탑재된 쿼드로 제품군 설명 중


쿼드로의 CS5 처리능력을 설명


GPU가속설명인데 대부분 작업하면 GPU가속세팅을 키고 작업하는 부분이니...


머큐리 플레이백 엔진의 효과 설명 중


HP사가 제안하는 구성이라는데 -_- 가격은 워크스테이션이니 비쌀 수 밖에...


잠시 설명이 끝나고 중간에 동영상 화면


협찬사인 엔비디아코리아의 쿼드로 설명입니다.


저도 쿼드로 좋은 걸 알아요. 다만 비쌀 뿐...


대부분 글픽카드를 게임으로만 생각하시는데 사실 다용도로 사용되죠


3D관련 지원부분 설명 입니다.


의학에서도 쿼드로를 이용해 보다 빠르게 처리해서 MRI 처리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다고 하네요


각종 출력부분을 설명


이 부분은 좀 이해가 안되었어요;;;


쿼드로가 어도비의 어떤 부분을 보다 강하게 지원한다는 설명인데 저는 쿠다(CUDA)가 눈에 띄네요


쿠다가 지원되면 동영상처리능력도 무지 좋다고 하는데...


간단히 설명 끝나고 용산에서 조만간 사용해볼 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고 하는데 어찌되었는지 모르겠네요.


드디어 포토샵 관련 설명 부분이네요


다음과 같은 샘플을 설명하면서 저 머리카락을 어찌 처리하는거에 대한건데


대충 여자의 윤곽을 잡고


가장자리 다듬기 기능을 이용하면 보다 정밀하게 머리카락들을 따올 수 있다네요;;;


글자 처리 능력에 대한 설명인데 기존 버전과 기능적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보다 편하게 작업할 수 있게요


옆에 그림에서 창틀 제작관련 설명인데 주위에 있던 사람이 저거 노가다였는데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3차원 평면을 꺼내서


저기에 맞게 욞기면 프로그램이 알아서 각도등 변환을 해준다네요;;;


거리에 따른 창문의 변화도 별도의 설정 없이 표현이 즉각적으로 되던데 주위에서 우와하는 소리가;;;


미리 사용을 위해서 따온 그림도 기존과 달리 바꾸는 작업이 수월하게 변경된다고 설명하더군요


규격에 맞게 사진 편집도 보다 편하게 작업하며 사진에 관련 내용을 보다 쉽게 편집이 가능하다고 설명하네요


이제 나름 저도 놀랬던 부분입니다.


사진상 걸리적 거리는 부분을 칠이라는 기능으로 제거를 하게 되면


뒷 부분에 모양을 프로그램이 원상태와 비슷하게 만들어버리는 기능에 다들 박수가;;;


파노라마도 거뜬히


칠이라는 기능으로 사진상 표현되지 않은 부분도


원래 제 모습이냥 저리 만들어 버리는데 위화감이 없을 정도 입니다.


이번에는 사진 노이즈를 없애는 장면인데


색상이라는 부분을 조정하면 눈에 보이는 노이즈가 어느정도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시 카메라 렌즈의 프로필 정보등 확인할 수 있을 정도 입니다.


잠시 어도비에서 출시한 아이팟, 아이패드용 어플설명 입니다만 -_- 안보여요;;;


코끼리 코를 뒷 배경과 위화감 없이 마음대로 조정하는 모습입니다.


이로서 설명회는 끝나고 이제 추첨시간이 남아서 체크를 해봤습니다.


당연히 저는 -_- 못 탔고 앞에 있는 여성분이 프로그램 타셨던데 부럽더군요.


나오면서 HP사의 설문지 주니 재생연필이 주던데 제가 딱 마지막이더군요. 더 받고 싶었는데

기억난 김에 가격문의하는 곳에서 몇 가지 문제로 문의 했다가 어도비 아크로리벳 90일 체험판이 있어서

CD챙겨왔습니다. 나름 몇 가지 기능에 대한 교육도 받고 위와 같이 사은품도 받아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한 번은 들을만 했지만 5시간이나 들을려고 하니 피곤하긴 피곤하더군요

이상 어도비 CS5 제품설명회 for 부산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