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큐슈타비 103회 퀴즈 이벤트 2등 당첨품 개봉 이야기

by 스킬리톤 2018. 9. 15.
반응형

큐슈타비에서 이벤트 선물이 도착을 했어요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아마도 큐슈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검색하면 나오는 곳인 큐슈타비

이 곳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저도 틈틈이 이벤트에 응모를 하는데

그러던 중 퀴즈이벤트에서 2등 선물이 당첨이 되어 수령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면 박스 안에는 뭐가 들어 있을지 한 번 같이 뜯어보도록 하죠

집에서 일을 하는 중에 택배가 도착을 했는데 당시 바빠서 받아두고 다음 날 개봉을 하게 되었는데

당연하지만 제 택배라벨을 보고선 디스커버리 큐슈에서 발송한 걸 확인했는데 얼마 전

  

큐슈타비 이벤트로 당첨된 2등 선물이라는 걸 확인했습니다

박스 내부를 개봉하니 충격으로 인해 내용물 파손이 되시지 말라고

  

에어캡으로 한 번 더 완충을 해두셨더군요

에어캡을 제거하니 안에는 다양한 자료와 상품이 들어있는데 하나 하나씩 꺼내보니

비닐팩으로 쌓여있어 혹시나 모를 물로 인한 젖음을 방지해주시게 꼼꼼히 테이핑가지 해주셨네요

내용물을 다 꺼내보니 다양한 자료와 더불어 스마트폰링과 물티슈, 신큐패스 마우스패드 등

 

다양하게 들어있는데

저기서 봉투에 든 거 빼곤 가족들이 각자 필요해서 사진 찍은 후 각개 분할이 완료되었습니다 ㅎㅎ

같이 동봉을 해주신 팜플렛을 보다보니 제가 2년 전 한 번 사용을 하면서 조금 고생했던

 

후쿠오카 체험버스 티켓도 안내서가 새로이 생겨서 넣어주셨는데

한글로 상세히 사용가능 한 곳을 위치 등 친절히 작성되어 있어서 다음 번에 쓰게되면

 

해깔리지 않을꺼 같더군요

마지막으로 이번 103회 이벤트로 2등에 당첨된 후쿠오카 그린패스를 받았습니다

이건 제가 조만간 후쿠오카를 가게 될 예정이니 그 때 요긴하게 사용하겠으며

 

예전 포스팅처럼 직수령하시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서울이고

 

제가 맘 먹고 올라가기 힘든 곳이긴한데...

 

이 선물을 받기 전 서울에 다녀왔고 이 때 이벤트 당첨 전이었기에 택배개봉을 하게 된 점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조만간 포스팅으로 이야기 드리겠으며 요번에는 간단히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큐슈타비 103회 퀴즈 이벤트 2등 당첨품 개봉 이야기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