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GRAN TURISMO 5 Collector's Pack 2ND EDITION 한정판 구매

by 스킬리톤 2011. 1. 20.
반응형

제가 이거 샀을 때 왜 이거 샀을까했던 놈인데

역시 상술의 GT ㅜㅠ

안에 다이캐스트만 아니면 살 일이 없을껀데 말이죠


택배 물건이 온 GT5, 지인 분꺼랑 포함해서 2개 주문했었죠


박스는 PSP-1005번대 박스인데 이걸 박스로 볼 줄이야 ㅎㅎ


당시 초회예약판으로 지른거라서 GT5관련 OST음반도 포함되었는데 풀리자마자 음반빼버린 가격들이 속출 아흑


분노의 찰칵질


이 포즈는 뭐냐;;;


이 놈 하나 때문에  지른건데 너무나도 퀄리티는 잘 나와서 좋네요


박스에는 2번째 한장판이라고 적혀있는데 지금도 적는 이 순간에도 -_- 3nd 나올까봐 불안하죠


초회판 1st, 2nd를 모아서 찍었는데 1st표지가 맘에 드네요


컬렉션 다이캐스트가 뭐지 지른 나는 아흑 ㅜㅠ

그래도 좋은 컬렉션이 되어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