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레노버세미나 이벤트 당첨상품 - 2011.01.12

by 스킬리톤 2011. 1. 18.
반응형
예전에 레노버 세미나에 참석한 후기를 적었는데 당첨이 되었네요.

2등 상품이 걸려서 500G 데스게이트 외장하드가 걸렸는데 제세공과금이 아흑...


생각보단 심플한 디자인이네요.


내용물이 다인데 정말 깔끔하게만 있네요.


동호회 회원분 중 한 분이 선물로 주신 크래들인데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역시 뭐든지 도킹이 있어야지 깔금하네요~


오 저 불빛 들어오는게 예쁘네요

사실 저는 시게이트 하드를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이거를 바로 아버지한테 빼앗겼죠 ㅎㅎ

선물이라고 들였지만 말이죠. 지금과 같이 하드 대란 때 이런 것도 가격이 오르니 지금 생각하니 무섭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