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UCrew/UCrew

Windows UCrew 설문조사 이야기 Part 3

by 스킬리톤 2014. 4.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열심히 설문조사를 받아왔던 이야기를 담은 Windows UCrew 설문조사 이야기

Part 3로 마감이 되는데 막상 설문조사를 받는다고 이리저리 뛰고 다녔는데 막상 끝낼려니

무거운 짐을 덜어내는 것도 있지만 그 동안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서 인연이 된 사람도 있으니

저로썬 매우 기뿐 일이기도 하네요

 


어김없이 부산 풀리에 가서 이리저리 일을 보다가 손님에게 설문조사를 받았습니다



마침 오랫만에 보신 분도 계서서 설명을 드리고 설문조사를 받았습니다



물론 장소를 따지지 않고 열심히 받았는데 놀러온 친구한테도 이야기 도 중에 설문조사를 해달라고


꺼냈는데 막상 블로그를 보여주면서 이런 활동을 하고 있다고 설명을 하는 중에 한 장 찍었네요


이 날 더워서 모히토를 주문햇는데... 맛은 없었습니다...



ATIV Book9 Lite 촬영 겸 설문조사를 받으러 다녔는데 촬영 중 꼬마 손님이 궁금해서 오시더군요



색상 때문인지 장난감 같다면서 이리저리 만져보더군요



이리저리 꼬마 손님들이 집에선 해보지 못한 분풀이를 하는 듯 만지는거 같더군요


물론 설문조사는 어린 아이들이기 때문에 이런게 있다고만 설명을 해주고


아이들이 궁금해 하는 부분에 대해 나이에 맞춰서 설명을 해주는데 진땀을 뺐던 기억이 나네요


중간중간 설명드리고 설문조사도 받았지만 이 아이들이 제일 기억에 남더군요



집에 가기 전 멍 때리던 중 같은 학년에 동생들로부터 설명 중에 찍었습니다


이 날 발표회 등으로 인해 멍때리는 상황에 다들 같이 나오는 중 기회다 싶어서 설명을 해줬는데


Windows 8을 안써보고 선입견이 있던데 확실히 없애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남자가 들고다니기엔 부담도 되지 않는 색상으로 점점 자리를 잡더군요 ㅎㅎ


제가 매번 들고 다녀서 그런지 무난한 색으로 자리를 잡아버리네요



그나마 학교에서는 Tab3로 설문조사를 쉽게 받았는데 Book9을 들고다니니 살짝 부담스럽게


생각을 하는 학생들이 많아서 설문조사를 받기가 그닥 쉽지는 않았습니다



사실 이 사진은 올리기가 겁난게 제 가족의 병원비를 마련하고자 그 동안 모아뒀던 DSLR 부품과


각종 렌즈들을 처분하고자 샵에 가서 정품등록을 해지 후 설문조사를 받았는데 기분이 묘하더군요 ㅎㅎ



이 날 처음으로 Windows 8을 써보신 분도 계시고 하셔서 설명을 하는데 어르신들에게 부담이


안되는 선에 간단한 부분만 설명을 했습니다


제가 설문조사를 받으면서 고정적으로 하는게 시작화면의 확대 및 축소와 데스크톱 모드를 중점으로


설명을 해드립니다. Windows 8은 이것마저도 없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계시기에 설문조사의 중점을


다시 바꿔서 설명을 해드리기로 결정을 한 부분인데 이리 설명을 드리니 호감도가 상승을 하더군요



렌즈 및 부속품을 처분 후 근처에 위치한 어반 커피집을 방문했습니다


마침 바리스타 중 한 분을 오랫만에 뵈어 인사드리고 이야기를 나누는 중 Windows 8을 써보고 싶다기에


설명을 드리니 확실히 써봐야지만 알 수 있다고 말씀을 해주시던데 심히 공감을 했습니다



마침 옆에 손님도 구경차 보시기에 설명드리고 설문조사를 받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얼마 후 서울에 지인 분들 만나는 겸 일이 있어서 코엑스에 도착하고 여유시간 때


격하게 UCrew 활동모드로 돌변해서 설명을 드리는데 지금 생각을 하니

 

지인 분들은 급 당황하셨을 듯 하네요



그래도 열심히 설명을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물론 요기서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 제가 자주가는 홍대 커피숍에서 설문조사를 받았는데


다들 일정이 계서서 먼저들 나가셧습니다



정확히 동교삼거리쪽 근처에 존재하는 카페 알렌인데 제가 매번 서울에 가면 꼭 가는 곳인데


커피 맛도 일품이지만 차류도 좋다보니 지인 분들이 시간적 여유가 되면 이 곳에서 만날려고 합니다


알렌 사장님께도 설명드리고 설문조사를 받았는데 좀 더 가지고 노실 때 한 장 찰칵했습니다 ㅎㅎ



다음 날 BMW 시승행사에 참여를 했다가 만난 지인 분께 설문조사를 받았는데

 

터치스크린 인 줄 알고 만지시던데 간단히 설명을 드리고 받았습니다

 

그래도 이리저리 설문조사를 받으면서 이런 인증사진을 받기가 힘든데 지인 분들이라든지

허가를 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남은기간동안도 열심히 홍보를 할꺼지만

이왕 하는거 끝날때까진 설문조사는 계속 할겁니다

 

이상 Windows UCrew 설문조사 이야기 Part 3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