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UCrew/UCrew

UCrew 팀 프로젝트를 위한 준비

by 스킬리톤 2014.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이제 UCrew 활동도 대략 2주 정도가 남은 상황이네요

저도 어제 기점으로 설문조사 500명을 받는 걸 성공하었는데 여태까지

설문조사에 응해주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끝나는 날까지도 한 번 더

도전을 해서 600명 커트라인을 넘겨볼려고 합니다 ㅎㅎㅎ


UCrew의 대망의 프로젝트인 설문조사가 끝나고 이젠 팀원들이 뭉쳐서 다 같이

팀 Project를 하는 기간이기도 합니다

사실 제가 소속된 9조 전국구의 경우 팀명 그대로 다른조와 다르게 편성된 인원들이

전국으로 분산되어 있는 상태 입니다



저 넓디넓은 대한민국 지도에서 분포적으로 팀원분들이 분포된 곳은 대략



색상이 표시 된 곳들인데 이 외에도 멀리 떨어지신 분들이 많아 사실상 오프라인 모임이 힘든 상황입니다



저리 발대식에 모인 9팀은 아마도 해단식 때 뵙지 않을까 싶네요


지금 저리 사진을 보니까 다시들 뵙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네요



물론 저희 팀의 멘토이신 조규승 대리님의 당시 아이디어와 선정된 주제를 토대로 시나리오를 작성해서


팀원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데 확실히 오프라인에서 어느정도 알고 진행이 되어야 하지만


그런 점이 없다는 점으로 어필을 해서 해쳐나갈려고 합니다



그렇다고해서 이런 경고문을 띄워야하는 녀석들을 만들껀 아닙니다!!


법을 지키는 인간이니까요(읭?)


해단식에선 다음과 같은 엄숙한? 분위기에서 다들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지 않을까 하네요


다른 팀들과 다르게... 좀 더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모여서 저희가 해볼려고 하는 팀 Project가


다른 팀도 저렇게도 해쳐나갈 수가 있는 점을 보여드릴려고 열심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가 아니더라도 해낼 수 있다는 점을 기대해주십쇼!!!


(불꽃사진 촬영 중 임의로 조절해서 찍은 제 사진 입니다)


임팩트 있는 프로젝트 결과 완성하겠습니다 ^_^




나 떨고 있는거 아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