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각종행사

제15회 부산국제관광전 - 2012.09.08

by 스킬리톤 2012. 9.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최근 다녀온 IT EXPO 부산 행사 후 잠시 약속으로 갔다가 약속이 취소되는 덕분에 다시 벡스코로 와서

구경을 하게 된 국제관광전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우연치 알게되서 약속도 취소되어서 그냥 구경가기로 했는데 주차 때문에 잠시 고생을 좀 했죠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로 인해서 기다려서 표를 구매했습니다

 

 

부산시과 연계된 행사는 표값이 싼 게 장점이네요

 

 

명패는 반납하라던데 디자인은 무진장 예쁘더군요

 

 

들어가서 보는데 사람들로 꽉 차 있네요

 

 

마침 일본관광청도 와서 여행하기 좋은 곳 정보를 많이 받았습니다

 

 

지금은 아니고 차후에 일본으로 여행을 할 것이다보니 각종 팜플렛을 많이 받았죠

 

 

돈키호테라는 상점도 부스로 나왔는데 지인 분이 마침 일본 간다길래 요기서 받은 할인쿠폰을 보내드렸죠

 

 

나름 오래된 곳이고 전국 체인지점이다보니 쉽게 찾을 수가 있다고 하더군요

 

 

돈키호테 관련 상품들인데 키티캔디라니 과연 어떤 맛일까요?

 

 

하이원 리조트 캐릭이라던데 페북 이벤트로 저도 조그만한 인형을 선물 받았는데 저 큰 인형이 맘에 드네요

 

 

어디 지역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가오리라고 합니다 ㅅ-;;;

 

 

이거보고 내년에 대게 축제 가볼까 생각 중이네요

 

얼마 전 포항을 갔다가 처음으로 물회를 먹었는데 무진장 맛있어서 괜찮았는데 또 생각이 드네요

 

사실 관광전이라고해서 별거 있겠나했는데 외국의 관광지부터 각종 광관사 등 참여를 해서 그런지 홍보에 열을

올리고 각 지역별 특산물도 시식하는 등 좋긴 좋았지만 -ㅅ- 한 켠에 만든 식당은 좀 그렇더군요

하지만 그래도 각 지역별 좋은 곳도 알아볼 수 있다는게 참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간략하게 알아본 부산국제관광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