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각종행사

2010 IT EXPO BUSAN 판플렛과 샘플CD

by 스킬리톤 2010. 9. 27.
반응형

ㅎㅎㅎ

저번 포스터에 빼먹었네요 갔다와서 각종 회사들 부스에서 받은 판플렛과 샘플 CD등도 보고 정리 해뒀습니다.

IT업체들이 많다보니 생각외로 볼거리도 많았고 실제 업체의 의견을 많이 들었습니다.


-_- 의외로 많이도 받았더군요 개발자 컨퍼런스도 참여해서 텀블러컵과 무릎담요를 받았습니다.


SU리눅스 설치 CD, 오토캐드 3ds Max 2011 데모CD, 폴란드 투자정리 CD, 블랙베리 사용설명서 등 다양하네요


오픈소스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받은 설명회 책자랑 텀플러, 무릎담요와 CJ쪽에서 받은 물티슈도 있네요


CD들만 찍었는데 나름 깔끔한 OS CD도 선물 받아서 기분은 좋네요


각종 책자인데 예전에 블랙베리 9700을 잠시 만져본 적이 있는데 그 땐 사용설명서도 없어서 하나 받았습니다.

PDF로 받아서 봐도 되지만 실물 책자로 보는게 더 재미있거든요 ㅎㅎ -_- 가격만 어찌한다면 저도 가고 싶다는 ㅎㅎ


이리저리 정리해서 문서집에 넣었지만 방 수리하고 나서 따로 정리 싹 해야겠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