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코믹월드

제62회 부산코믹 - 2010년 05월 22일

by 스킬리톤 2010. 9. 13.
반응형

사실 이 날 건진 사진 별로 없네요 ㅎㅎ


날씨가 그닥 좋지는 않네요


란카리~


분명히 학생회의 뭐인데 기억은 ㅎㅎ


쉘리&란카 리 코스프레~


간호사 코스프레~


쉬고 있길래 포즈 부탁드렸다죠 ㅎㅎ


아악!!! 조명이 ;ㅁ;


조명이 정말로 아쉬웠던 걸 그대로 표현이 ;ㅁ;


가는 도중에 -_- 말머리 메이드;;;


포즈부터가 ;ㅁ;


틈 사이로 보이는데 ㅎㅎ



정말로 조명빨이 아쉬운 하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