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2010 부산국제모터쇼

2010 부산국제모터쇼 각종 판플렛과 구매한 물품

by 스킬리톤 2010. 9. 27.
반응형

이리저리 모터쇼도 끝났고 각종 정리 하느라 자료등 받아온 거 작성하고 해야해서 엉망이다가 정리했습니다.


위풍당당해 보이는데;;;


각종 차량 판플렛과 부스 상품들을 넣어봤습니다. 옆에 커피는 기억상 기아부스에서 받았는데 2개를 받아서

한 개는 차에서 오면서 마셨는데 그립감때문인지 편하더군요


상당히 커 보이는;;; 큰 물건 넣을 땐 편하겠다는...


이리저리 하다보니 부직포가방도 몇 개 받아서 저리 부스별로 정리했죠


이리저리도 많이 받았네요 덕분에 정리할 때 유용했다는 ㅎㅎ


나름 핸드폰 줄 부터 시작해서 부채까지 다양하네요


플레이스테이션 매장에서 구매한~


분명히 PS3 세로 스탠드만 샀을 뿐인데 많이 따라왔네요


PS3세로스탠드에 구매시 토로 머그컵 2개 준다해서 받았고 PS3 데모 블루레이의 경우

한 장을 이야기해서 받았는데 결제를 그 날 제가 처음해서 그런지 카드 인식 등의 시간으로 많이 걸려서 한 장

더 받게 되었습니다만 어짜피 데모만 있으니 ㅎㅎ

 
이리저리 현재 PS3를 세로로 세워서 쓰게 되었죠~ ㅎㅎ

역시 행사 때 물건 잘 사면 딸려오는게 많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