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2010 부산국제모터쇼

2010 부산국제모터쇼 - 2010년 5월 2~3일 2~3일차

by 스킬리톤 2010. 9. 27.
반응형

2일차네요 ㅎㅎ

오늘도 사진 좀 많이 찍을려고 했는데 결론으론 -_- 건진건 없었떤 겁니다. 다만 촬영해야할 차들을

찍지 못했던 2~3일차라서 ㅎㅎ 아쉽네요


전기차 부스 찍어야했는데 ;ㅁ;


어제 찍지 못했던 SM3 2.0 뒷 모습인데 어제 생각과 달리 다르더군요;;;


옆 라인 찍을려니 그새 나타나시는;;;


SM3 쪽에는 가족단위가 많이 보시더군요


나름 인기가 있었던 뉴 SM5


라인정립이 좀 애매한 QM5


-_-; 주위에 AT필드 친 건지 사진기로 도배가;;;


변속기라고 하기엔 뭔가 커보이네요;;;


신형 엔진이라는데 스펙이 없다는;;;


닛산의 VQ엔진을 개량했다고 하는 네오 VQ35네요


SM5에 엔진룸인거 같은데 커버로 정리를 잘해뒀네요


컨셉카인데 2도어 모델 만들 생각인건가;;;


르노가 큰 기업이다보니 F1포뮬러도 들고왔네요;;;


SM3 기반으로 만든 경주차

에어댐의 압박이 강하네요


블랙베젤 작업이 되어있는데 뭔가가 빠진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경주용 차량이니 뭔가 무서울꺼라는 생각이 드네요


쌍용부스


코란도C 컨셉카인데 라이트를 켰네요

저... 저기요;;;


캐릭터 바디로 전체를 덮어버린;;;


나름 강렬해 보여서 좋았던 컨샙카네요


다른 부분보다보이 휠이 어디선가 많이 본 타입이네요


코란도C의 컨샙카가 총 3대인데 이리 성격이 다르니;;;

쌍용의 회생의 타겟인데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렉스턴~


eXDI200의 엔진과 설명


eXDI220 터보 설명과 엔진


체어맨의 고급스러움은 아직도 중우하죠


체어맨에 들어가는 XGi엔진의 스펙과 모습인데 고급차에 들어가는 엔진이라 그런지 고급스럽게 전시했네요


기아부스인데 부스쪽에 행사한다고 사람이 몰려있네요 ㅎㅎ


그 도중에 쌍용부스에선 박상민씨가 노래부르니 사람들이 거기로 다 가더군요;;;


도로에선 정말로 보기 힘든 포르테 하이브리드 LPi


이렇게 대충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당시 몇 가지 작업으로 빨리 나와라해서 나온 뒤에 어디 들려서 집으로 갔습니다.

3일차


엑시즈의 저 자태란~


정식부스는 아니고 다른 부스인데 아우디사의 R8 V10이 있는데;; 사진 좀 찍게;;;


i10 전기차에서 포즈를~


MD의 저 자태라~


카미로 ;ㅁ;


핑크 마티즈인데 정말로 귀엽네요~


튜닝카 전시쪽에 둘러보다가 보이는 저 커뮤니티가;;;


얼릉 나가라고 인사하네요


이로써 3일차도 끝났는데

이리저리 시간도 부족하고 같이 온 지인 분도 데려다줘야해서 일찍나왔는데

이 때 제 애마에 문제가 생긴 걸 알아서 황급히 다음 날 수리했던 기억이 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