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코믹월드

2010 청소년 만화축제 tooning - 2010년 08월 01일

by 스킬리톤 2010. 9. 13.
반응형

사실 이 행사는 친구랑 거래를 할께 있어서 갔다가 행사 참여를 했습니다만

솔직한 심정으로 말한다면 그들만의 소규모축제라고 볼 수가 있을거 같습니다.

누구든지 홍보도 안된 상태인지라 아는 사람만 오는 그런 행사던데 조금만 더 홍보를 했다면 좋을수 있을꺼

같은데 아쉽네요.


들어가니 뭔가를 하던데;;;


뭔가 상품으로 받고 포즈를 취하더군요


코스프레 사진 한 장 찰칵~


뭔가 판매를 한 흔적은 보이는데;;;


뭥미;;;


잠시 위에서 찍은 전경


한 장 찰칵~


-_- 사진상 좀 표현하기 뭐한 코스프레도 찍혀있다죠;;;


본 메인행사라더군요


열심히 준비하더군요


열심히 장비 설치 후 공연하더군요


뭔가가 시작되었다고 안내하네요


심사위원은 관객 중에 랜덤으로 뽑았는데 전부 여자여;;;


아 참고로 제 사진기가 구형이다보니 -_-a ISO확 올릴 수가 없어서 흘린 사진이 많네요 ;ㅁ;


열심히 부르던~


나름 잘 건진 사진 중 하나


샌달의 압박이;;;


-_-b


노래를 잘 부르시던;;; 근데 찍고나서 보니 굽이 꽤나 높던;;;


이 복장을 어디서 봤는데;;;


해드뱅뱅~


노래는 사운드 호러라이즈꺼 부르던데 저도 제목만 아는 ㅎㅎ;;;


평범한 복장의 소녀가 등장했는데~


가창력이 무서울 정도로 뛰어나더군요 당시 마크로스 F 2기 오프닝을 불렀던 걸로 기억 합니다.


오늘 거래하기로 한 친구의 카페회원들이라던데;;;


디지몬 오프닝을 불렀는데 관객 반응이 장난 아니더군요


복장이 테니프리던가 -_-a


뭔가를 불렀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뒤이어서 한 코스프레 행사


블리치던가 -_-a


뭔가를 열심히 표현했는데


지금 글 쓰다가 기억났는데 잉어킹인데 표현은 잉여킹이라고 하네요;;;


무의미한 포퍼먼스 중~ (잉여라서 그런 걸까요;;;)


너무나도 움직여서;;;


테니프리


이거 뭔지 아시는 분~


란카리와 쉘리인가;;;


포즈 한 방 더~


단체샷~ 이제야 조명이 안정적이게 되어서 제대로 찍네요 ㅎㅎ


여튼 캐릭은 뭔지 모르겠다는;;;


열심히 관객들 앞에서 포즈를 바꾸네요


아까부터 저 잉여킹이;;


계속 저러고 있네요;;;


마지막까지 포즈를 취해주네요


퇴장하는 중~


-_- 이 사진은 좀 그렇던데 먹을거 나눠주는 장면인데;;; 보긴 좀 그렇더라고요

이거보고 느낀거지만 위에도 적었다시피 너무 홍보가 안 된 행사라서 우물식 행사라고 밖에 표현을 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저도 친구가 말하지 않았다면 이런 행사도 있었나라고 했으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