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G스타 2009 for 부산

2009 G스타 국제게임전시회 2일차 2부 - 2009년 11월 29일

by 스킬리톤 2010. 9. 5.
반응형

부스 사진을 찍다보니 슬슬 일반인 입장시간이 되어서 지인분을 만나기 위해서 신속하게 이동하였습니다

역시 -_-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자신들이 미리 노렸다는 듯이 그 부스로 돌진하시던데

저도 빨리 자리 잡느라 지인분과 뛰었습니다.


열심히 요구대로 부스사진을 찍었습니다


묘하게 한게임부스를 많이 찍었네요


다음 스페이스 카페도 나름 재미있었다죠


한빛 부스의 뒷편


부스가 꽤나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NC소프트 부스 한 방~


게임 포스터를 강조한 모습이...


블러드&소울 쪾에 있는 도자기 같은건데 뭔지는...


나름 제대로 나온 듯 한 구도


슬슬 부스들이 입장객을 맞이하기 위해서 막바지 준비를 하네요


부스걸들도 대기 준비 중


아까는 제대로 못봤던 콘텐츠산업홍보관~


슬슬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합니다


아까는 사람이 없던데 많아지기 시작하네요


지인분과 만기로 한 위메이트 부스


잠시 시간적 여유가 발생해서 타 부스들도 살펴봤습니다


게임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도 있군요


사실 어제 LG부스쪽도 사람이 많아서 자세히 못봤는데 응?


아이폰 PC패키지인 듯 하네요 설치CD도 보이고 노트북 상판에 아이온 마크가


나름 저 커스텀 마크는 맘에 드네요


사진을 찍다보니 슬러그혼 스탭의 마스코트가 있길래 포즈 한 번 부탁드렸더니 저리도 ㅎㅎ


나름 신경을 써주신 위메이트 관계자분께 감사드립니다. (__) 저 두 분들도 행사기간동안 많은 이야기 나눴죠


이것이 선착순 사은품입니다. 컵과 마우스 제외하고요 ㅎㅎ 선인장 인형은 정말로 맘에 들었습니다


일반인들을 맞이하기 위해서 대기 중인


사진을 찍다보니 어라라~ 엔비디아 마스코트가 지나가네요


시간도 되서 위메이트 부스 앞에서 사진을 찍는데 내가 나름 좋아하는 웰치스 포도다 +_+ 그것도 박스로~

이거 찍은 뒤로 일반인 입장이 되어서 -_- 줄을 서게되던데 나름 도장도 찍고 부스쪽 게임도 제대로 즐겼습니다

그리고 도장 다 찍으면 또 주는 선착순 인형을 받았는데 어떤 인형인지 아실꺼라 생각이 듭니다. 정말로 맘에 들어요


돌아다니면서 한 방~


넥슨 부스의 게임 하는 장면 입니다 넥슨별이라는 게임입니다. 저도 해보고 난 뒤 OST CD주더군요

저는 이런 OST CD 좋아해요~


어른들도 합니다. ㅎㅎ


저리 여성분 손에 들린 OST CD를 나눠주는데 아기자기한 BGM이 많아서 좋네요


같이 참여한 지인분과 사진~


애들이 주를 이루네요 ㅎㅎ


넥슨 부스 2층에서 본 모습인데 어라 저 패널은 뭐지? 하고 보니


각 게임을 참여해서 해보고 랜덤 또는 일정 점수가 되면 주는 이벤트로 제가 좋아하는 인형군들이네요 +_+


가서 해보고 싶었는데 저 많은 줄을 어찌 뚫고 가지...


그래도 열심히 해봤습니다.


요 게임도 나름 RPG시스템이나 점수 획득이 미달이라서 경품 획득은 실패~


그 와중 기다리다가 넥슨 부스 2층에서 본 모습인데


다들 열심히 스타크래프트2를 열심히 해보시네요





기다리면서 계속 게임 체험 중~


드디어 아래로 내려오네요~


게임 한 번 해보겠다고 저리 기다려야 합니다


기다리다가 옆에 보니 yd 온라인에서 체험해보고 이벤트 상품 받을려고 줄 선 모습이네요


앗 근데 저 라면 박스들은 또 뭐지?! 정말로 생각지도 못했던 아이템 등장이구려~

이거는 3부에서 설명을 하겠습니다

거진 2일차는 부스 사진이 절반 입니다만 각 부스들의 특징도 알 수 있고 각 게임사가 출시할려는 게임의 성향도

나름 나타낸 거 같네요~

그럼 3부에서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