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지인분의 미니 50주년 한정판 메어페이 출고!!! - 2010년 7월 8일

by 스킬리톤 2010. 8. 30.
반응형

이 때가 마침 어도비 CS5 설명회를 마치고 나올 때 쯤에

지인분이 괜찮다면 해운대 미니매장에 좀 데려달라해서 마침 시간도 되고해서 콜을 외쳤습니다.

사실 미니도 궁금했으니까요 ㅎㅎ

그 전에 잠시 지인분도 저녁문제도 있어서 부산디자인센터를 막 나왔기에 근처에 코스트코가 생각나서

물과 불고기 베이컨 사들고 갔습니다. 그 전에 어머니가 요새 십자수를 하시기 때문에 십자수 책을 한 권 부탁해서

부산역 가기 전 샌텀시티 교보문고에 들려서 책을 사기로 했습니다.

책 사고 이리저리하니 얼추 도착 시간에 맞춰서 가지더군요. 저는 기다리면서 배가 고파서 먼저 베이컨 하나

먹으면서 기다리니 도착~ 제 차에 타면서 먹으라고 하니 그 전에 햄버거를 먹고 있더군요. 뭐 먹을수 있겠지하면서

보던데 -_- 좀 큽니다.

여튼 이야기하면서 광안대교 타고 해운대미니 매장에 가니 이미 지인분 어머니가 차량을 보고 계시던데 인사하면서

최근에 캐 온 양파 잘 먹고 있다고 이야기 들었습니다.

저는 목 좀 축인다고 매장 안에 들어갈려다가 경비원 분과 이야기 좀 했습니다. ㅎㅎ

아 지인분이 뽑은 차량은 미니 50주년 기념판 메이페어 입니다. 캠튼도 좋아보이지만 지인분 어머니가 타고

다니실꺼라 메어페이로 결정했다고 하더군요. 저도 한 번 타봤는데 ㅜㅠ 내 차는 뭐...

뭐 이왕 기다려주는거 확인 끝나고 같이 나갈려고 기다렸습니다. 다만 네비시공 업체에서 장착한

후방카메라가 문제를 일으켜서 시간이 지연되었으나 뭐 지금은 해결되었다고 하니 다행이네요


일일이 기능 점검 중인 지인 분


아씨... 밝기가 안나와서 플레쉬 터트리니;;


미니의 이 모습이 예쁘더라고요


전시장 안에 전시되어있던 미니인데 버전이 뭔지 기억은 안나네요


미니도 흰색은 예쁘네요~


아직도 점검 중인 미니...

사실 몇 가지 문제로 시간이 지연되었다가 난중에 들어본 말로는 집으로 네비장착업체 설치기사가 와서

후방카메라 문제해결하면서 추가로 비용내고 블랙박스등 달고 작업을했다고 하더군요

문제가 되었던 후방카메라 문제는 릴레이 다는 걸로 해결되었다고 하니 다행이더군요.

담에 기회되면 좀 태워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