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각종행사

부산 안드로이드 행사 2010.03.16 신세계샌텀시티 2부

by 스킬리톤 2010. 3. 20.
반응형

ㅎㅎㅎ 잠시 쉬다가 다시 적어봅니다.

사실 오랜만에 이리 행사에 참여를 해서 기분이 나름 색다르더군요

정말로 어찌보면 저는 의견을 냈는데 그걸 기반으로 설명을 하셔서 반응이 나름 좋으셨네요

초보를 위하거고 초기정착을 위해서 나름 고생하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요

안드로이드 너 머리 무지 크구나;;;
반대 쪽에서 찍은 사진... 사람들이 벌써부터 만원이군요 ㅎ
이 날 안드로이드의 고생은 이미 시작된 거나 다름이 없었습니다.
어찌 시작준비 중인데도 사람들로 무지 꽉 차버리네요
마지막으로 단체사진... 정말로 자리가 부족했을 정도라니 ㅎ
드디어 저도 자리에 착석을 하고 강의를 듣기로 했습니다. 근데 이 때가지 강의를 어떻게할 지 몰랐습니다.
간단하게 모토롤라의 XT720에 대한 설명과 더불어 간단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HDMi관련 설명 부분인데 이 날 설비기기의 문제로 비디오단자의 출력을 이용했는데 오히려 어찌보면 하위기능들도

지원한다는 의미로 좋게 받아들일수가 있습니다.
살짝 안드로이드의 대한 설명을 하고 있네요
이 때 알았습니다. 제가 낸 의견을 기반으로 수정해서 강의내용을 변경하셨다고 하더군요

일단 오신 분들 중에선 고급사용자들도 계시지만 초보라든지 막 사용하시는 분들을 고려한다면

초보유저들을 끌어오는 입장에선 좋게 볼 수가 있습니다.
알람기능을 설명하고 음악배경을 하필이면 외톨이야~ 외톨이야~ 하는 덕분에 사람들이 다들 웃었습니다.

뭐 아침에 일어나면 혼자니;;;
아무래도 외부모드다 보니 영화감상을 위해서 전부 가로모드인 점은 어쩔수 없는 부분이네요
컴푸터로 검색도중 부산에 이런 행사를 하는데 안드로이드폰으로 각종 검색을 해서 오는 법을 설명합니다.
안드로이드폰에 탑재되어있는 구글어스를 3G망 or WIFI를 통해서 검색을 하고 있습니다.
흐릇하지만 ㅜㅠ(너무 어두워~) 안에 스텝분의 말을 빌리자면 몸통무게가 장난이 아니라서 저리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만지고 하면서 무지 반응은 좋더라고요 ㅎ
사진기 보시더니 포즈를 취해주시네요 ㅎ 감사합니다. (__)
다시 강연설명을 보니 설명이 끝나더군요. 근데 이 때 사회자분께서 퀴즈를 내시더군요 그래서 반응은...
ㅎㅎㅎ 무섭더군요

이리저리 퀴즈를 통해서 초기납입금이 면제되는 스마트폰 쿠폰을 받으시던데(옆 분이 받으셨는데 약정 떡칠로...)
첫 번째 추첨에선 5살로 추정되는 여자아이가 받았는데 다들 박수쳐주는지 아이가 부끄러워하더군요 ㅎ
계속 된 추첨을 통해서 원래 모토롤라 안드로이드폰 XT720을 5대를 제공하기로 하였으나 센텀시티에 상주하시는

대리점 사장님께서 화끈하게 한 대를 더 쏘시는 덕분에 다들 열기가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뒤에 다들 앞에가서 안드로이드폰을 만지기도하고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았더군요

저도 사실 이리저리 인사하느라 제대로 만져보지도 못했습니다. ㅎ
헉 저기에 어떤 분이 안드리오드폰을 장착?하고 가시네요 ㅎ 왕 부럽습니다. ㅜㅠ
꽤나 다들 반응이 좋더군요 만져보고 설명도 듣고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안드로이보이들 애들하고 가족들과 사진을 찍더니 아름따운 여성분들이 같이 찍자고하니 반응이

돌변하시더군요 ㅎㅎ 제길...
이렇게 사람들이 끝까지 남을 때까지 사진을 찍으면서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기분좋게 행사가 끝냈습니다

정말로 주말에 부산의 쇼핑몰이라는 점에서 적은 좌수?였지만 성대하게 끝냈습니다.

저도 이걸로 끝낼려고 천천히 갈려다가 같이 패널로 참여하신 신**님께서 부산 PDA사용자들도 나오셔서

정모비슷하게 할껀데 하고 가라하셔서 참여했습니다. 그 후기 이야기는 잠시 뒤에 하겠습니다.

이상 긴 글과 사진 읽어주시느라 감사합니다. (_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