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카메라/맛집

더 파티 김해점 - 2014.07.24

by 스킬리톤 2014. 8.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실로 오랫만에 일상적인 이야기를 써보네요

이 날 아버지의 주도로 오랫만에 외식이나 해보자고 이야기를 하셔서 찾아보니 김해에도 더 파티가 생겨

한 번 가보자고 하셔서 가봤는데 나름 괜찮더군요



김해 구 시내중심부에 생긴 더 파티인데 이른 시간에 갔음에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더군요



더 파티는 경남지역에만 있다보니 다른 곳에는 존재를 하지 않아 다들 잘 모르시더군요


약간 가격을 높은 편이긴 하지만 음식도 그만큼 괜찮은게 많이 나오네요



자리를 배정받고 슬슬 음식을 떠러 다녔습니다



왠만큼 먹는 것들이 있던데 뭐 순서대로 제가 퍼와서 먹었습니다



아 테이블도 간결하게 준비가 되어있고 스텝분이 수시로 돌아다니면서 그릇과 물 상태를 체크하더군요



한 번에 퍼오긴엔 어떤지 코스를 돌아다니면서 선택을 했네요 ㅎㅎ



스페셜처럼 음식을 미리 그릇에 담은 부스부터 시작을 했습니다



처음부터 부담되지 않게 양송이스프로 시작을 했습니다



두 번째 부터는 남자라면 고기를 뜯어야지하면서 많이도 담아왔네요 ㅎㅎ



새우는 좋아하는 편이라 이 때 많이 먹어버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의 경우 제가 느끼기엔 치즈가 많이 부족한 느낌이 들더군요 ㅜㅠ



그래도 맛있는 것들이 많아서 계속 먹고 있었습니다



지금와서 적을려니 이게 뭔지 기억이 나질 않는데 아마도 연어드레싱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역시 새우는 맛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커피와 더불어서 디져트를 들어왔는데 생각보다 마카롱이 달더군요


그 외에는 그런저럭 먹을만 했습니다만 솔직히 저 마카롱은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푸딩은 먹어봤는데 하나 먹기엔 딱 충분하던데 커피를 마시기 전에 먹는게 좋을 듯 싶습니다



꽃모찌인데 팥이 생각보단 좀 적은 듯 싶지만 커피랑 잘 먹었습니다



이 날 달달한게 왠지 떙기다보니 카라멜 마끼야또를 주문해버리는데 정말 달더군요



아 커피는 이 부스에서 주문을 하면 되는데 커피맛은 제가 깐깐한지 -ㅅ- 맛있다긴 보단 그냥 마시는


그런 느낌이 강하고 샷을 약하게 주시길래 투 샷으로 요청했음에도 어찌된 게 약하더군요


그래도 가족들끼리 오랫만에 포식도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고 많은 웃음을 나눴습니다


다음 번에 간다면 단단히 속을 비우고 가야겠네요


이상 더 파티 김해점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