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indows UCrew/UCrew

UCrew 뒷 이야기 & 블로그 상품 수령 - 2014.05.21

by 스킬리톤 2014.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킬리톤 입니다


길고 길었던 UCrew가 해단식으로 끝났는데 저는 당시 블로그상인 10만원 상당의 물건 교환권이 되어

고민고민하다가 결정한 이야기와 더불어 사실 ATIV Book 9 Lite의 주인을 동생에게 줄 생각으로

열심히 했는데 트라이얼을 무사히 완수를 했기 때문에 제꺼가 되어서 다행이 줄 수 있게되었습니다

살짝 문제가 있었던 부분을 수리 후 주게 된 이야기를 살짝 쓰네요



해단식이 끝난 후 살짝 문제가 있었던 부분에 대해 운영진에 말을 한 후 돌아와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맡기고 2일 후 찾아왔습니다



문제가 있었던 부분은 다행히도 말끔하게 수리가 되어서 돌아왔습니다



케이스 교환 후 제일 문제가 되는 부분인 각종 정보씰도 무사히 제자리에 부착되어 있네요



ATIV Book 9 Lite를 받으면서 저 부위에 유격이 심할 정도로 발생해서 다른 분들꺼도 확인하니


제꺼만 유독 심했는데 하판부 케이스를 모조리 바꾸어서 유격을 잡았습니다


그리 돌아온 녀석을 데이터 백업 후 초기화 후 새주인에게 양도를 위해 또 다른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얼마 전 창원에 일이 있다가 마침 센테에서 세일을 하고 있기에 구매를 한 녀석 입니다



퓨마에서 제작하고 미니로고가 박힌 가방을 구매했습니다



어찌보면 마감질이라든지해서 많이 고민할 수 있었던 부분이지만 상대적으로 잘 구매를 했다는 점



가방 한 켠에는 미니 로고가 박혀 있는데 로버미니 시절의 로고가 박혔다면 빈티지 스타일~



미니 정품 파츠라는 걸 보여주는 띠지도 있네요



캐쥬얼 스타일에 깔끔하면서도 튀지 않아서 이 가방으로 큰 맘 먹고 구매해서 같이 주기로 했습니다



가방을 구매하면서 Book 9을 챙겨갔는데 널널하게 들어갈 수 있어서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가방 안에는 저렇게 숨겨진 퓨마 로고가 보이더군요


그렇게 이 날 동생에게 노트북과 미니 캐쥬얼 가방을 같이 선물해줬는데 고맙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제가 쓰기보다는 동생이 더 잘 활용할 듯 싶어서 선물로 주면서 기존 사용 중인 노트북은 사촌동생에게


주기로 하고 인계를 해줬는데 어떤 분은 너가 쓰는게 좋지 않겠냐고 말을 하지만 동생에게 새로운 경험을


해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서 이런 결정에는 후회는 되지 않았습니다



얼마 후 해단식 때 우수 블로거상으로 받은 10만원 구매권으로 어떤 걸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결정을 했습니다



선택을 하고나서 얼마 뒤 제가 요청을 한 물건이 도착을 했습니다


WD사의  My PassPort Ultra 1TB 제품과 더불어 쓸 하드 케이스를 받았습니다



예전부터 HDD하면 WD계열만 쓰다보니 자연스럽게 선택을 하게 되더라고요



1TB인 거와 더불어 3년간 AS기간이 보장되니 아낌없이 사용할 수 있을 거 같았습니다



제품 안에는 백업 프로그램도 들었다고하니 한 번씩 요긴하게 쓸 듯 싶네요



이제 봉인씰을 개봉해 봐야할 듯 싶네요



칼로 개봉하기보단 스티커를 천천히 제거를 했습니다



딱 필요한 구성품만이 들어있었습니다



사용설명서, USB 3.0 Cable, My Passport Ultra 1TB로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지금 많이 쓰이는 3.0 접촉부 케이블이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사실 이미 500G 외장하드를 3개 정도 운용을 하는데 슬슬 용량의 압박을 느끼기 시작을 하더군요


거기다가 매 번 사진을 백업하고 하니 슬슬 하나 사야 할 분위기었는데 이렇게 블로거 상으로


외장하드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었다는 게 좋은 기회었던거 같았습니다


혹시나도 다음 번에도 체험을 할 수 있다면 또 해보고 싶어지네요


그 동안 고생도 많고 많은 생각을 하게 해준 이번 체험은 잊지를 못하겠네요


이상 UCrew 뒷 이야기 & 블로그 상품 수령이었습니다


반응형